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솔직히 화나는 부분이 있지 않나요?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2. 06:53

    솔직히 화나는 부분이 있지 않나요??
    친구들과 스카 이야기를 나눌 수 있는 공간에서
    장난을 치면서 아이는 삔 척
    가라고
    그래서 나는 그를 쉬지 않고 때렸다.
    그는 아프다고 말하며 자리에 앉았다.
    종이 옆, 종이 인쇄물 위에
    붓는 것
    하지만 열심히 한 것 같다.
    놔두고 아무말도 안하고..
    제가 짜증나는 부분은 바로 이 부분이죠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