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모두가 나를 아는 데 도움이됩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29. 08:09

    모두가 나를 아는 데 도움이됩니다.
    나는 의류 상점에서 일하고 있지만, 우리 가게는 단골이 많기 때문에 걱정해야합니다. 아침에 오픈하는데 바쁜 나 봐 예쁘니까 귀엽기 때문에 단골 이래 본인이. 옷을 고르면서 앞으로 번호를 줄 수 있는지부터 시작해서 그냥 연설을 했다고 나는 남자 친구가 온 것도 잠시 후 그 사람이 단골이니까 무엇을 해야할지 모르고 그대로 가서 했는데 오늘 다시 온 것이다. 내가 끝날 때 와서, 나는 나에게 말했다. 그리고 나는 매니저와 함께 있고, 다음에 온다. 온대 .. 난 너무 싫어서 진짜 단골이라서 그냥 잘하려고했는데 나를 따라가려고 무서워..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